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성남맛집 장군보쌈,오늘손칼국수&찜[보쌈, 해물찜]

by 크나나 2015. 8. 7.
반응형

▼ 우리동네에 있는 장군보쌈. 이 동네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맛집이다. 성남태평동 이마트 건너편쪽에 있다. 이곳은 점심특선 정식이 기가 맥힌다. 옛날엔 단돈 5천원으로 보쌈에 조기에 여러반찬에 맛난 시레기된장국까지. 푸짐하게 먹었는데, 요즘엔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다. 정식이 6천원인듯! 그래도 퀄리티에 비하면 비싼게 아닌 듯 하다. 정식은 12시부터 오후3시까지만 주문가능하다.

▲ 우리는 둘이 갔기때문에 모듬보쌈이 아닌 그냥 일반 보쌈으로 주문. 거기에 우림이가 좋아하는 막국수도 따로 주문했다. 

▲ 막국수 나왔네~~~!! 이히히히 미리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가위를 달라고 할 필요가 없었다.

▲ 우림이가 환장하는 막국수의 샤랄라~한 자태ㅋ예쁘구나~

▲ 맛깔스런 보쌈 김치. 진짜 맛나 ! 여기다가 보쌈고기를 싸먹으면 캬아~~!!

▲ 촉촉하고 뽀샤시한 수육

오랜만에 먹으러 간 장군보쌈. 맛있다고 허겁지겁 먹다가 체했다. ㅠ.ㅠ이놈의 식탐은ㅜ...아흑...다들 천천히 꼭꼭 씹어드세요!




▼ 성남 구시청고개 성남지구대 옆에 있는 오늘손칼국수&찜, 뭐 방송에도 나오고 항상 사람도 많고 맛있나보다~라는 생각은 했었지만 도통 가볼 기회가 없었다.

아구찜과 해물찜 중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해물찜으로 결정. 해산물들을 미리 삶아 놓는게 아니라 조리시간이 좀 걸린단다.

그전에 에피타이저로 각종 밑반찬들과 흑임자죽이 나오는데, 흑임자죽을 사진을 못찍었네;; 몸에 건강한 맛을 싫어하는 나는ㅋㅋㅋ별로겠거니 하고 먹었는데 웬걸;

느끼한게 아닌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참 좋았다. 눈깜짝할새에 싹싹 비워버렸다지. 헤헷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물찜이 나왔는데 그 자태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우리가 시긴건 소짜인데 . 小자인데.... 양이 왜이리 많아?!

▲ 와사비장에 해산물을 푹 찍어서 냠냠!!

▲ 문어 안녕?!

▲ 오징어도 크게 보인다. 아귀도 있고 대하도 있고 여러가지 있었는데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ㅜ.ㅜ 맛도 매콤하고 진짜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거의 다 남겼다...집에와서 후회했다지..남은거 싸올걸....!!!!!! 둘이서는 절대 소짜리 다 못먹을 것 같다. 메뉴판엔 소짜가 2~3인분이라 되어있는데. 딱 3인분이 맞는 것 같다. 아무튼 이날 먹어보고 괜히 손님이 많았던게 아니구나 싶었다.ㅋㅋ小자의 가격은 39,000원이었다. 중,대는 각각 만원씩 비싸짐.ㅋ..가격이 싼 것도 아닌데 다음에는 사람들을 더 모아서 남기지 않게 먹고 와야겠다.ㅋㅋ

반응형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