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성남 신흥역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쏘렌토!

by 크나나 2015. 12. 22.
반응형

예전에 먹었던 단호박 그라탕이 그리워서 찾아본 쏘렌토..소렌토라고 검색하면 안나오더라는..

쏘렌토의 위치는 성남 신흥역 4번출구. 육쌈냉면 2층. IBK기업은행 옆이다. 나는 쏘렌토를 찾아갈때마다 미스터 피자를 떠올리며 찾아간다. 그게 더 찾아가기 쉽더라는!

▲ 이탈리안 레스토랑 쏘렌토. 진짜 이탈리아 소렌토에 온 것 마냥 조용하고 아늑해보이는 내부

▲ 운 좋게도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 빈접시와 수저 포크만 덩그러니...빨리 밥주떼욤~!ㅋㅋㅋ

▲ 내가 주문한 단호박 그라탕. 가격은 11,800원

▲ 우림이가 주문한 아마트리치아나 스파게티. 가격은 10,800원.

▲ 피클 한 가득과 주문한 사이다도 나왔당. 와인을 시켜먹을까하다가 낮술은 좀 그래서 패스!ㅋ 아무튼 다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흡입해보갔으!!

이름이 어려운 아마트리치아나 스파게티를 포크에 돌돌 말아서

▲ 한 입 먹어보니...칠리소스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매콤하다! 입술이 얼얼해져!ㅋㅋㅋ맛나다 맛나!!우림이는 맨날 매콤한걸 시켜먹는다는ㅋㅋㅋ

▲ 단호박 그라탕..밥 위에 치즈가 먹음직스럽게 덮여있다.

▲ 한 입 먹어보니... 고소하고 달달하고 ㅠ.ㅠ건강한 맛이다!! 너무 맛있쪙!!

▲ 단호박 그라탕안에 파프리카, 버섯, 당근, 브로콜리등의 채소가 듬뿍 들어있다.

▲ 그라탕 한 수저 위에 파스타 건더기들을 올려서 같이 먹으니 진짜 핵꿀맛!!!진짜 맛있다!!!!

▲ 스파게티 건더기와 소스를 하나도 남김없이 그라탕에 얹어서 다 먹었다!!!!깨끗하게 비워버림!!!!

▲ 마무리는 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사이다로!!ㅋㅋ 진짜 만족할만한 식사를 마쳤다. 근데 우림이랑 나는 다음부터는 메뉴를 세가지를 시켜서 먹어야겠어...약간 양이 모자란 느낌이다!!ㅋㅋㅋ과식하는 습관이 들어버린 건지ㅠ.ㅠ...늘 배터지게 먹고싶당ㅋㅋㅋㅋ

▼ 아래부터는 성남 신흥역 쏘렌토의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보세욤!

 메뉴판을 보는것만으로도 여유로워지는 것 같다ㅋㅋ. 원산지 표시도 나와있넹

 음료와 에피타이저

 샐러드

 토마토 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

 오븐&라이스

 오일&오리엔탈

 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