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배달

성남 돈까스배달 [영동돈까스앤오믈렛]후기

by 크나나 2015. 11. 10.
반응형

오믈렛이 먹고 싶어서 배달어플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또 리뷰보고 결정한 영동돈까스~! 돈까스도 평이 좋길래 같이 시켜봤다.

▲ 1995년부터 영업중이라니 믿음이 간다. 요즘 상황에 이렇게 오랫동안 식당 운영하는 것도 엄청난 복인듯 싶다.

▲ 내가 시킨 '함박스테이크 오믈렛' 가격은 9천원!

▲ 배달로 처음 먹어보는 오믈렛은 양도 많고 맛있었다. 안에 밥이 간이 너무 시거나 짜게 안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음. 

▲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다. 근데 진짜 쪼금 아쉬운건 오믈렛이랑 소스가 똑같은거 같아서 그게 좀 아쉬움.ㅋㅋ맛은 진짜 구웃!

2층으로 밑에 함박스테이크가 또있음 이것도 양 많아서 베리굿!

▲ 점보왕돈까스. 가격은 9천원. 돈까스가 밑에 한층 더 있다. 양 진짜 많음! 아쉬운건 오믈렛이랑 함박스테이크에 있는 소스랑 똑같은거같음ㅋㅋㅋ만능소스네?ㅋㅋㅋ

▲ 같이 딸려오는 장국. 한메뉴당 한개씩 왔다. 급하게 먹다가 막히는 우리의 목구멍을 맛있게? 뚫어주는 역활을 함ㅋㅋ

▲ 이건 또 다른날 배달 시킨거~! 메뉴가 같아 보이지만 쪼끔씩 다릅니다잉~!!

▲ 떡갈비스테이크 오믈렛. 이건 비추!! 전에 함박스테이크는 맛있었는데 이번 떡갈비는 뭔가 고기 잡내가 나고 좀 많이 별로였음.

▲ 오믈렛 속은 여전히 알참. 떡갈비는 버리고 우림이꺼 뺏어먹어야겠다ㅋㅋㅋ

▲ 매운양념돈까스 가격은 7,500원. 점보왕돈까쓰는 빈 공간이 없이 가득 담긴 반면 이건 좀 널널하게 담겨있는 모습. 양념은 적당히 맵고 매우 맛있음!!

▲ 매콤 달달하니..이거 뭔가 양념이 옛날 분식집에서 피카츄돈까스에 발라먹던 소스와 맛이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ㅋㅋ향수에 젖게하는구만~맛이쪙!

근데 자세히 보니까 설마 여기에도 만능소스가 들어간거여? 허허 ㅋㅋㅋㅋㅋ대단한 소스넼ㅋㅋㅋ

▲ 세번째 시켜먹었을때다ㅋㅋㅋ진짜 징허게 시켜먹었네;ㅋ이 날은 독특하게 육개장을 시켜봄. 육개장이니까 금액도 6천원!ㅋㅋ의외로 맛있어서 놀랬다는!

▲ 바로 전에 떡갈비 오믈렛을 시켰다가 망한 기억때문에 다시 처음에 먹었던 함박스테이크 오믈렛 시켜먹음.ㅋㅋ이게 진리네. 역시 맛남.


성남 영동돈까스앤오믈렛은 포장도 깔끔하고 맛은 평타이상 치고 양도 되게 많고 항상 만족스런 식사가 되었기때문에 여러번 시켜먹은 것 같다.ㅋㅋ

오믈렛과 돈까스가 먹고싶은 배가 많이 고픈자들에게 추천한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