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성남 술집 김선생 [추천메뉴 스테이크샐러드]

by 크나나 2015. 10. 27.
반응형


성남 김선생의 위치는 이마트 주차장 입구(구시청쪽) 건너편에 있다. 우림이랑 예전에도 와본적이 있었던 곳.


▲ 골목쪽으로 몇발자국 들어오면 바로 있음.

 김선생은 오고갈때마다 보면 사람이 바글바글해 보인다. 이유는 사람들이 창가에 많이 앉기 때문인가보다. 들어오니 몇테이블 비어있었다.

 김선생의 내부모습, 인테리어, 분위기등을 엿볼 수 있다.

▲ 김선생의 메뉴판

▲ 진로에서 새로운 소주를 만들었나보다. 일품진로 홍보하고있음ㅋㅋ근데 우린 이거 안시킴.

▲ 김선생의 서비스 기본 안주. 콘샐러드, 피클, 소고기무국. 콘샐러드도 촉촉 고소하니 맛있고, 소고기 뭇국은 말할 거 없이 맛있다. 건더기가 알차다.

김선생의 기본 안주들은 리필이 안된단다. 

▲ 레몬이 뜬금없이 등장?ㅋㅋ

▲ 이 레몬은...

▲ 우리가 시킨 소닉세트에 따라나온 레몬... 소닉세트란 소주+토닉워터+레몬

▲ 제조 완료 된 소닉워터. 종업원분께서 토닉워터 한병에 소주 반병 넣으라고 했는데 우린 다 부어버렸다...그랬더니 병이 가득차서 뚜껑이 안 잠기는 참사가ㅋㅋㅋ

조심조심 따라먹다가 나중에 뚜껑닫았음ㅋㅋ 역시 사람은...말을 잘들어야해;;

▲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언프리티랩스타2의 효린 랩이 생각난다ㅋㅋㅋ요즘 계속 흥얼거림.


▲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샐러드! 샐러드 위에 연근튀김이 인상적! 윤기나는 소고기도 인상적! 연근튀김 진짜 맛있어서 나림쓰는 반해버리고 말았돳

▲ 술과 안주가 어우러진 한상. 제대로 차여졌으니 본격적으로 처묵타임!

▲ 고기가 날 부르는구나~!!!

▲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서~냠!

▲ 소금장에 찍어서 냠!

▲ 계속 계속 먹음...먹고 또 먹음..ㅋㅋㅋ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음..

▲ 샐러드는 드레싱이 너무 많이 뿌려지지않아서 참 좋았다. 드레싱범벅인 샐러드는 부담스럽기때문에...

▲ 설탕이 뿌려진 토마토도 참 맛있었다.


▲ 한잔 두잔 마시다보니 어느새 바닥난 우리의 술과 안주! ㅋㅋㅋ배부르게 자알~ 먹었다아!

신흥역 종합시장에도 김선생이 있는데 그 곳은 안가봤고...여기는 이번 포함 네번 와봤는데 항상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간다. 종업원들도 항상 친절하고 사장님인지 점장인지 모르실 분도 진짜 매번 웃는 얼굴에 친절한 설명으로 항상 감동을 줌...나도 서비스직을 해봤지만서도 항상 저렇게 웃는 얼굴로 손님들을 대한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잘 안다. 철저한 직업의식으로 손님들에게 만족을 주는 김선생의 모든분들에게 박수쳐드리고 싶당!

 이건 작년 여름에 처음 김선생을 방문했을때의 스테이크 샐러드. 가격은 18,000원이었다.

 이번에 갔을때보다 양도 훨씬 많아보이고 가격도 2천원이나 더 쌌다.

1년만에 고기값이 많이 올랐나봉가 ㅠ.ㅠ 이거 단 한가지가 아쉬운점이네. 아무래도 작년에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 홍보차원이나 서비스차원에서 잠깐 싸게 팔았는지도 모르겠다. 


▲ 이건 올해 5월달에 우림이랑 갔을때 먹었던 연어샐러드. 그때 운동하고나서 한잔 하는거라 고단백 저칼로리의 연어샐러드를 시켰었다지ㅋㅋ
다이어트를 신경쓰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한잔 하기 딱 좋을 듯.
메뉴를 보아하니 여자들이 되게 좋아할 것 같은 안주들이긴하네ㅋㅋ
아늑한 분위기에 맛있는 안주로 깔끔하게 한잔하실 분들에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