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성남 신흥동 돈까스+커피=6천원 대박카페 '안뜰'

by 크나나 2016. 2. 9.
반응형

구시청고개 진로마트 윗쪽 골목에 위치한 카페 안뜰. 심심하면 안뜰에 가서 미니블럭을 조립하며 놀곤 한다.

단순히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가는 것은 아니고, 안뜰은 다른 카페들과 차별되는 매력이 있기 때문.

그 것은 바로...식사 메뉴도 판다는 점! 카페와 레스토랑을 합친 다이닝카페는 요즘 많이 생겨났지만,

'안뜰'은 돈가스와 생선가스라는 단 두가지 메뉴를 여러 음료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취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

▲ 성남 카페 안뜰의 메뉴판..식사 아메리카노= 6,000원.  식사 + 에이드= 6,500원!! 넘나 착한 가격!!

▲ 내부 모습은 이렇게.. 사장님이 찍히셨다ㅎㅎ나올때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장님!

▲ 우리가 좋아하는 자리. 카페 제일 안쪽의 길다란 테이블이다. 미니블럭 조립할때 아주 좋다.ㅋㅋㅋ

▲ 뒷편 벽면엔 이런 장식들이 있어 카페 분위기를 한층 아기자기 하고 느낌있게 꾸며준다.

▲ 지난번엔 둘다 돈가스만 먹었어서, 이 날은 둘다 생선가스를 주문했다ㅋㅋㅋ


▲ 생선까스 진짜 최고 맛있쪙!!! 겉은 바삭하고, 생선살은 부드럽고 고소하고..소스도 맛있고. 새우튀김도 굿~!!

한동안 생선가스만 먹었던 것 같다.ㅋㅋㅋ 

▲ 어느날...오랜만에 돈가스를 시켰다. 처음 안뜰에 방문해서 먹었던 돈가스와 많이 달라진 느낌!

소스가 듬뿍이라 너무 좋으다!!ㅋㅋㅋㅋ완전 촉촉한 느낌!

▲ 고기가 알차서 씹는 맛도 좋고, 소스에서 과일맛도 나고, 전체적으로 화학적인 맛이 안나는게 너무 좋다.

▲ 음료는 식사가 나오기 전에 먼저 받아도 되는데, 우리는 보통 식사 후에 음료를 받는다.

▲ 자몽에이드와 블루베리에이드. 직접담근 과일청으로 만들어 주신건가? 과일 알갱이들이 살아있고 향기롭고 달콤하다.

후식으로 마시기에 안성맞춤!! 상큼하고 개운한 느낌 굿~!

▲ 사장님께서 오레오를 주셨다!!>ㅁ<오레오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ㅋ 달콤함의 연속!

▲ 또 다른 날엔 딸기에이드와 자몽에이드.

▲ 딸기에이드 완전 소녀감성인 나에게 딱이잖아?!~ 딸기 알갱이가 빨대를 통해 내 입속으로 빨려들어올때 그 쾌감ㅋㅋ

진짜 6,500원에 이렇게 맛난 식사와 상콤한 음료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우리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난 행운아인듯. 헤헷!ㅋ 명절 지나면 또 맛난 생선까스 먹으러 가야징ㅋㅋㅋ

성남 구시청고개 카페 안뜰에대한 다른 포스팅 http://narimstory.tistory.com/1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