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신흥동 돈까스+커피=6천원 대박카페 '안뜰'성남 신흥동 돈까스+커피=6천원 대박카페 '안뜰'

Posted at 2016. 2. 9. 11:30 | Posted in 먹방스토리/맛집

 

 

구시청고개 진로마트 윗쪽 골목에 위치한 카페 안뜰. 심심하면 안뜰에 가서 미니블럭을 조립하며 놀곤 한다.

단순히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가는 것은 아니고, 안뜰은 다른 카페들과 차별되는 매력이 있기 때문.

그 것은 바로...식사 메뉴도 판다는 점! 카페와 레스토랑을 합친 다이닝카페는 요즘 많이 생겨났지만,

'안뜰'은 돈가스와 생선가스라는 단 두가지 메뉴를 여러 음료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취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

▲ 성남 카페 안뜰의 메뉴판..식사 아메리카노= 6,000원.  식사 + 에이드= 6,500원!! 넘나 착한 가격!!

▲ 내부 모습은 이렇게.. 사장님이 찍히셨다ㅎㅎ나올때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장님!

▲ 우리가 좋아하는 자리. 카페 제일 안쪽의 길다란 테이블이다. 미니블럭 조립할때 아주 좋다.ㅋㅋㅋ

▲ 뒷편 벽면엔 이런 장식들이 있어 카페 분위기를 한층 아기자기 하고 느낌있게 꾸며준다.

▲ 지난번엔 둘다 돈가스만 먹었어서, 이 날은 둘다 생선가스를 주문했다ㅋㅋㅋ


▲ 생선까스 진짜 최고 맛있쪙!!! 겉은 바삭하고, 생선살은 부드럽고 고소하고..소스도 맛있고. 새우튀김도 굿~!!

한동안 생선가스만 먹었던 것 같다.ㅋㅋㅋ 

▲ 어느날...오랜만에 돈가스를 시켰다. 처음 안뜰에 방문해서 먹었던 돈가스와 많이 달라진 느낌!

소스가 듬뿍이라 너무 좋으다!!ㅋㅋㅋㅋ완전 촉촉한 느낌!

▲ 고기가 알차서 씹는 맛도 좋고, 소스에서 과일맛도 나고, 전체적으로 화학적인 맛이 안나는게 너무 좋다.

▲ 음료는 식사가 나오기 전에 먼저 받아도 되는데, 우리는 보통 식사 후에 음료를 받는다.

▲ 자몽에이드와 블루베리에이드. 직접담근 과일청으로 만들어 주신건가? 과일 알갱이들이 살아있고 향기롭고 달콤하다.

후식으로 마시기에 안성맞춤!! 상큼하고 개운한 느낌 굿~!

▲ 사장님께서 오레오를 주셨다!!>ㅁ<오레오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ㅋ 달콤함의 연속!

▲ 또 다른 날엔 딸기에이드와 자몽에이드.

▲ 딸기에이드 완전 소녀감성인 나에게 딱이잖아?!~ 딸기 알갱이가 빨대를 통해 내 입속으로 빨려들어올때 그 쾌감ㅋㅋ

진짜 6,500원에 이렇게 맛난 식사와 상콤한 음료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우리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난 행운아인듯. 헤헷!ㅋ 명절 지나면 또 맛난 생선까스 먹으러 가야징ㅋㅋㅋ

성남 구시청고개 카페 안뜰에대한 다른 포스팅 http://narimstory.tistory.com/160

 

 

  1. 생선가스 푸짐하고 좋네요!
  2. 에이드 포함해서 저 가격이라니 놀랍네요.
    식사후에 딱 입가심으로 좋으셨겠어요.
    성남이라 많이 멀다는게 안타깝네요 ㅜ.ㅜ
  3. 여기좋음
    지금 먹는중인데 정말 좋음... ㄷㄷ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