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블라디미르 템트리 전략. 피의군주 스킨

by Knana 2016. 2. 1.
반응형

나림스가 좋아하는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

오늘은 칼바람 블라디미르의 템트리 전략, 그리고 피의군주 스킨에 대한 리뷰를 써보겠다.


▲ 시작템: 마법공학 리볼버 + 체력물약 ALL

시작템은 무조건 '마법공학 리볼버'이다.

팀 구성에 탱커나 힐러가 잘 받춰줄것 같다면, 체력물약은 안사도 무방하다.


<'2등급' 캐리 블라디미르 템트리&전략 ver 16.02.01 >


1. 첫번째 완성템: 흡책(고대인의 의지)

블라디에게 있어선 필수템이다. 이후 체력물약을 사는것은 돈낭비 이므로 절대 사지 말자.


2. 두번째 완성템: 쿨감신(아이오니아 장화)

피를 쪽쪽빨기위해선, 스킬을 빠르게 쓸수 있어야 한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모기가 되어 보자.ㅋㅋ


3. 세번째 완성템: 데캡(라바돈의 죽음모자)

데캡을 통해 블라디미르가 평범한 3등급 챔프에서, 캐리 챔프로 거듭날 수 있다고 생각된다.

존야나 정령의형상 등을 먼저 맞출때와는 킬/딜량에서 무척 차이난다.

이때, 스킬을 Q선마후 W선마 순으로 가서 생존능력을 극대화 시키는것이 중요하다.


4. 네번째 완성템: 라일라이의 수정홀

라일라이는 광역스킬과 단일스킬을 고루 가지고 있는 블라디와 상성이 잘맞는다. 그리고 마법력과 체력도 크게 올려주므로 구입!


5. 다섯번째 완성템: 리안드리의 고통

체력도 올려주고 딜량도 극대화시켜주니, 1석 2조.


6. 여섯번째 완성템: 공허의 지팡이

딜량의 극대화! 적의 AP 챔프들이 부담스러워졌다면,  심연의 홀을 가주는 것도 좋을것이다.


7. 마지막으로, 쿨감신에 격노 인첸트를 부여해 주자.



★ 칼바람 블라디미르 전략


0. 표식&즉시시전: 표식은 무조건 눈덩이 필수! 잘못들면 무용지물 캐릭. 스킬은 모두 즉시시전이 좋다.


1. 스킬: Q-W-E 순으로 마스터를 추천한다. R은 당연히 선마.

존야를 맞출경우엔 Q-E-W 순도 좋겠지만, 캐리를 위해선 비추.


2. 기본 플레이: Q와 E로 미니언/적 챔프를 쪽쪽 빨다가

적에 개피인 챔프가 생기면, 눈덩이로 들어가서 E-Q등으로 킬한후 W로 유유히 빠져나온다.

 

3. 한타 직전/직후 플레이: 한타를 노리기 직전이나 직후에, 적 챔프가 모인곳에 궁(R)을 써준다.

이후 E-Q를 쿨타임이 차는데로 난사하며 킬을 먹는다.



블라디는 복싱으로 치면 아웃복서 스타일이다. 치고 빠지면서 피를 쪽쪽빨며 킬을 노려야 한다.

얌채같기 때문에 상대 입장에선 매우 짜증날 수 있으나, 하는 사람입장에선 정말 매력적인 챔프다.



<적이 올 AP이거나, 카타리나 등으로 인해서 계속 죽는경우의 추천 템트리>


<적 AD챔프가 부담될때의 추천 템트리. 존야의 시전기능을 잘활용하는 경우도 추천>


▲ 레전더리 스킨인 피의군주 블라디미르는 롤을 하면서 처음으로 현질을 하게만든 스킨이다.

구입후 만족도는 별 다섯개 만점에 ★★★★★!! 간지가 엄청난데, 겉모습 뿐 아니라 성우의 목소리도 다르다.

괜히 레전더리 스킨이 아니다.ㅋㅋㅋㅋ


▲ 블라디를 주력으로 하다보니, 템트리를 맞추는 요령과 전략 등이 생긴것 같다.


▲ 이제는 캐리력이 뛰어난 챔프들 사이에서도 꿀리지 않는다!ㅋㅋ 카타리나보다 킬 수가 적은건 아쉽군..쩝;


▲ 이날은 나나의 라이즈가 플레이가 저조했는데, 내가 블라디 할때는 나나도 한 수 접어준다.ㅋㅋㅋㅋ 

물론 다른 챔프는 말할것도 없이 나나가 잘하지만 말야ㅋㅋ


▲ 딜량 6만이랑 펜타킬 찍었던 날의 기념 스샷ㅋㅋㅋㅋ

칼바람나락의 이벤트 모드인 포로왕 모드에선 챔프가 선택가능하기 때문에, 블라디를 무한 연습하였다.

추후 칼바람 블라디미르 템트리 전략을 써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지금은 피의군주 스킨까지 구입하여 매우 만족스럽게 플레이 하고 있다.ㅋㅋ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