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크기가 엄청큰 파리바게트 우유생크림케익6호(파티)

by 크나나 2015. 12. 9.
반응형

큰언니 생일전날 ~ 12시 땡치면 생일 축하하기 위해 케익 사러 파리바게트로 갔다.

▲ 저녁 7시가 좀 넘어서 갔는데 빵이 많이 팔려서 비어있는 자리가 많당.

▲ 무슨 케이크를 살지 고민을 하다가...우유생크림케익이 제일 무난할 것 같아서! ㅋ게다가 크기가 제일 큰 6호가 마침 있길래 재빨리 구매했당. 제일 큰 케익인 6호의 가격은 31,000원

▲ 케익을 포장하는 동안..이리저리 맛있어 보이는 빵을 구경했다. 아 저거 슈가파우더 하얗게 덮여있는거 맛있겠당.

▲ 사온 케익을 싱크대위에 잠깐뒀는데 케이크를 엄청 좋아하는 조카녀석이 케익을 만지다가 떨어뜨렸당 ㅠ.ㅠ으어어엉!!이러언

▲ 개봉한 파리바게트 우유생크림케이크..떨어뜨렸더니 케익이 자리이동이됐다. 한쪽으로 찌그러져버림..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멀쩡하다ㅋㅋ다행이다

▲ 찌그러졌지만 초를 켜니 그래도 제법 멀쩡한 케익 포스를 낸다ㅋㅋㅋㅋ

▲ 케익을 잘라서 먹어보니...빵이 완전 촉촉하다 쵹쵹쵹쵹!! 살짝만 건들여도 스르륵 녹는 것 마냥 흐트러지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느껴진다.

속안에도 층층이 우유생크림이 듬뿍들어있고, 빵안에 파인애플이 들어있어 상콤하다. 우유생크림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하고 입안에서 녹는 케이크맛.

나는 이거 두조각이나 먹어버렸지롱ㅋㅋㅋ 역시 파리바게트 케익은 우유생크림이 맛난것 같다.(완전 개인취향ㅋㅋ) 

6호 파티용으로 크기가 커서 그런지 성인 11명이서 충분히 나눠먹었다.

그나저나 12월 연말이라 앞으로도 케익 구경 엄청 많이 하게 될 것같다. 망년회니 송년회니 크리스마스니...우림이 생일도 12월이고 우리 기념일도 12월이고...ㅋㅋ. 12월은 케익으로 살이 더 찌겠구나아~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