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소소한 일상/리그오브레전드28

롤 칼바람 갈리오 템트리 딜댕의 지존 오랜만에 게임 포스팅이네요오늘은 LoL 칼바람 갈리오 템트리를 들고 왔습니다~맵 특성상 정말 좋은 1등급 챔프라고 할 수 있는데요,딜량와 킬수는 물론 몸빵도 1등하는 사기챔프!어떤 아이템을 맞추고 플레이하면 좋을지 보시죵!시작템추천템1. 영겁의 지팡이(로아)주문력, 마나, 체력. 세가지 모두 올려줘서 매우 좋음.맞으면 마나가 오르고마나를 쓰면 체력이 오르는 효과 good 2. 심연의 홀깨알같은 쿨감소.주문력과 함께 마법저항력 up근처에 있는 적의 마저력은 down 3. 헤르메스 or 닌자기본 신발은 신고 있다가~이쯤에 완성!상황에 맞게, 더아픈쪽으로~ 4. 라일라이 or 존야체력&주문력 증가, 스킬맞은 적 이속 down흥하는 상황이라 라일라이를 갔다.쫄리는 상황이라면 존야를 맞추면 좋을듯. 5. 정령의 .. 2016. 7. 7.
롤 칼바람 제라스 템트리 극강AP딜러 안녕하세요~오늘은 LoL 칼바람 제라스 템트리를 들고 왔습니다~ 이 챔프 구매한지 얼마 안됐는데요,정말 후회가 됩니다. 더 빨리 살걸!!!!이렇게 딜을 옴팡지게 넣을 수 있다니!ㅋㅋ스턴 스킬까지 있어서 넘좋아요>ㅁ 2016. 6. 18.
롤 칼바람 초가스 템트리 강력한 딜탱커 오늘은 LoL 칼바람 초가스 템트리 포팅을 해볼게요~Cho'gath는 제가 좋아하는 챔프 중 하나입니당!눈에 보이는거라면 싹 먹어치우는게 비슷하기땜에..ㅋㅋ딜러와 탱커 역할을 동시에 톡톡히 하는 Cho'gath 함께해보아용~ 추천템1 -마나딸림시작템 1. 얼어붙은 건틀릿쿨감20퍼, 마나량, 방어력 UP스킬시전 후 기본공격시 '주변적들'에게 추가물리피해와함께 역장에 가둬 속도를 느리게 함. 2. 헤르메스 신발마방 쵸큼 올려주시고용 3. 심홀쿨탐감소 10%, 마방, 주문력 up!주변에 있는 적들의 마법저항력을 낮춤 4. 지휘관의 깃발체력, 체력재생력, 주문력, 마방, 쿨감10퍼이로써 쿨감 40%가 맞춰졌음.주변 아군 마법저항력 증가액티브로 미니언을 강하게 만들기~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음.슈퍼미니언 정도는.. 2016. 6. 17.
롤 칼바람 문도 템트리 좀비딜탱 오랜만에 들고온 게임 포스팅입니다^0^이번엔 LoL 칼바람 문도 템트리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크나나가 핵꿀잼 챔프 중 하나로 꼽는 Dr.Mundo!어떤 아이템을 쓰면 좋을지 다함께 보시죠~! 시작템 추천템 1. 정령의 형상(비사지)적팀에 ap딜러들은 있기 마련이고체력재생, 치유효과 증가, 쿨감소 개꾸르! 2. 태불망w 켜고 부비부비~지지미 만들고 다니기졸졸 따라다니기만해도 킬 얻어먹어짐ㅋㅋㅋ 3. 헤르메스 장화적팀에 ap챔프가 다수라서 가줌 4. 리안드리W타오르는 고통 + 태불망 불사르기 + 리안드리 아픈눈쓰리불꽃의 콜라보레이션부비부비 당하다 도망중 칼맞고 느려져서또 부비당하고 쳐맞고 부비부비..적들에게 지옥불맛을 제대로 보여줌. 5. 워모그체력돼지의 끝판왕 아이템체력 무한재생 좀비Mundo! 6. 심홀 .. 2016. 6. 16.
롤 칼바람 카타리나 템트리 사악한 암살자 오늘은 LoL 칼바람 카타리나 템트리를 포스팅하겠습니다.전투의 가장 마지막에 투입되어 딸피들을 처리하며쿼드라, 펜타킬 달성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 챔프예요.신출귀몰한 플레이로 적들을 썰고 다니는 Katarina!그만큼 손이 좀 빨라야 하는데요, 다같이 연습해보아요~ 시작템선 루덴을 위해 큰 지팡이 ㄱㄱ 1. 루덴높은 주문력과 이속증가, 전류방출 개꿀!원딜처럼 멀리서 Q스킬 단검만 던져도 딜 잘들어감. 2. 마관신까탈레나에게 이것보다 좋은 신발은 없을 듯. 3. 존야적들 사이에 침투해서 표식남기고 썰고 궁!궁이 끝나서 다굴 당할 것 같을때쯤 띵~~그리고 순보로 도망, 또는 딸피 정리ㄱㄱ 4. 데캡존야까지 갔으면 생존력도 높아졌고 딜도 높아,CS먹기 엄청 쉽죠.(Creep Score: 미니언 처치수)적.. 2016. 5.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