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옥포 감통반치킨 감자튀김과 통닭 반마리거제옥포 감통반치킨 감자튀김과 통닭 반마리

Posted at 2016. 8. 23. 17:23 | Posted in 먹방스토리/배달
반응형


배달어플을 보면서, 거제옥포에 새로운 치킨집을 찾던중에

감통반이라는 이름이 눈에 들어왔어요.

'자튀김과 마리'의 앞글자만 따온 이름이더라구요.

평가가 좋아서 시켜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메뉴는 감통반 할라치즈치킨이에요.

할라피뇨와 치즈가 들어간 치킨이고.. 순살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8,000원 (뼈/순살 가격이 동일했어요.)


먼저 감자튀김은 이렇습니다.

감자튀김 맛이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맥날보다 자극적인 맛이 적지만 통감자 느낌이 더 나는 감튀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감튀가 넘 맛나서 게눈 감추듯 먹어버렸어요ㅋㅋ


메인메뉴 치킨을 뜯어보는 순간은.. 언제나 행복하죠.^____^


감통반 할라치즈치킨 순살인데,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고, 치즈맛의 양념소스로 버무려진 통닭입니다.


한젓가락 집어서 베어 물어보았습니다.

고소하고 감칠맛나는 치즈향으로 입맛이 돋궈지고

입안에서는 부드럽게 천천히 치즈맛이 퍼져요.

그러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희에겐 뭔가 아쉬운 맛이였어요.

저희와 반대로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 듯한 메뉴입니다.

치즈맛을 음미하다가 할라피뇨 한조각을 집어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살짝 새콤 매콤한게 넘 매력적이었어요.

그렇지만 할리피뇨의 양이 넘 작다는 느낌이였습니다.ㅠㅡㅠ

듬뿍 뿌려져 있었으면 짱이였을텐데.. 아쉬웠어요!ㅋ

저희는 거제옥포점 감통반의 메뉴들 중에서 할라치즈랑 땡초치킨중에서 고민했는데요.

할라치즈는 약간 아쉬웠기 때문에.. 다음엔 땡초치킨을 도전해 봐야겠어요.

넘 자극적인 입맛에만 길들여지는걸까요?ㅠㅡㅠ

하지만 요즘 매운맛이 넘 땡기는것 같아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1. 치킨 넘나 맛있는것..ㅠ.ㅠ
    감통반!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본 것 같은데 엄청 맛있어보여요bb
    치즈가 있어서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할라페뇨가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크나나님b 신기한 맛집들 많이 전수해주셔서 넘 재밌게 글보고 갑니다^^
  2. 치킨느님이시군요 ㅎㅎ 잘 시간이 이미 지났음에도 먹고 자야지 ~ 하게 만드는 맛인것 같아요 ~ 잘 보고 갑니다 ^^
  3. 지난 번에도 매콤한 치킨 드시다니, 매운맛을 좋아하시나봐요ㅋㅋㅋ
    감자튀김은 맘스터치나 파파이스에서 주는 거와 같은 케이준 스타일인 거 같아요.
  4. 감통반이라면... 통닭이 반마리만 오는건가요 정말?? 그건 너무 슬프네요 ㅠㅡㅜ
  5. 감튀 맛있게 생겼어요! 저거 왠지 맘스터치 감튀 같이 생겼네요 ㅋㅋ 은은한 치즈향이라니 제가 좋아하는 맛인데요? 강한 치즈향보다는 은은한 치즈향 좋아해서요. 할라피뇨가 잔뜩 올라갔다면 할라피뇨 불닭이 되지 않았을까요? ^^a
  6. 감자튀김과 치킨의 조화는 안주로 최고지요~ㅎ 감튀는 맘스터치것이랑 비슷하네뇨 ㅎㅎ
  7. 억....치킨에 할라피뇨가 올라가다니요...
    ㅜㅜ이거 서울이나 경기권에는 없나요? 후 먹고싶어 죽겠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