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맛집

여수 서시장 친절한 빵집 프랑스제과

by 크나나 2016. 3. 18.
반응형

여수 서시장에 있는 빵집. 프랑스제과에 들렸어요~

아빠랑 저랑 빵을 넘나 좋아해서 외출하고 귀가시엔 빵을 꼭 사오게 됩니다ㅎㅎ

가게는 되게 아담합니다. 저희 엄니는 벌써 가게안에서 빵을 고르고 계시네용ㅋㅋ

생크림빵, 슈크림빵, 피자빵, 소보로빵, 햄버거 등등..여러가지 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당. 참 먹음직 스럽네요!!

아부지랑 제가 특히나 좋아하는 생크림빵! ㅋㅋ어쩜 이렇게 취향이 똑같을 수가...!!

생크림빵, 슈크림빵의 가격은 천원이라고 나와있네용.

또 다른 한쪽에서는 단호박빵, 누룽지빵, 초코파이, 머핀, 블루베리 타르트, 맘모스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뒷쪽에선 어제빵을 30%세일해서 판매중이네용.

가게 안쪽에는 이렇게 롤도 있고, 더 고급져보이는 빵들이 있어요.

동그랗고 커다란 저 쌀빵과 크림빵&슈크림빵을 만원에 담아 왔습니다.

프랑스제과 사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하시더라고요.

엄니가 옛날분이시라; 시장이니까 서비스 좀 달라고 넌지시 말하셨나봅니다.

기분 나쁘실 법도 한데 생글생글 웃으시며 농담도 하시면서 슈크림빵을 서비스로 주셨어요;ㅋ

저는 가격흥정이나 서비스요구는 넘나 못하는 숫기 없는 성격이라..왠지 부끄부끄하네요.

동그란 쌀빵을 한부분 뜯어서 먹어봅니다. 완전 구름같습니다!!

정말 구름처럼 보송보송 포근한 촉감, 식감입니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가벼운 느낌!

카스테라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거 맛있네용!

크림빵입니다.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부드럽고 달콤해요! 크림빵 짜응!ㅋㅋ

정말 빵은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왜이리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거죠?

우유랑 먹으면 더 고소하고 부드럽고 짱일텐데요! 왜 매번 우유를 깜빡하는건지...ㅋㅋㅋ

우유없이도 맛있게 먹었지만요!ㅎㅎ

여수 서시장 친절한 빵집 프랑스제과! 빵도 맛있고 사면서 기분도 좋으니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