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배달

성남 원조 살로만 두마리치킨 배달후기

by 크나나 2016. 2. 19.
반응형


제가 성남에 처음 올라왔을때 자주 먹었던 원조 살로만 두마리치킨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먹기 편한 순살치킨이 맛도 있어서 한동안 여기서만 시켜먹었었죵ㅎㅎ

넘나 맛있는 나머지 한달 내내 시켜먹었더니 살이 엄청 쪘었던 아픈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ㅋㅋㅋㅋ-_ㅜ

요즘에는 워낙 치킨집도, 치킨메뉴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도전하다보니 잘 안시켜 먹게 됐는데요-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한 번 시켜봤어욤.

▲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원조 살로만치킨' 봉투. 보기만해도 먹고싶은 치킨이라고 적혀있어요ㅋ

배달시간은 30분정도 소요됐어욤. 무난하지용

 간장 + 핫양념치킨 + 콜라 500ml 세트의 가격이 18,000원 입니다.

 핫양념이라 그런지 일반 양념과 좀 달라 보이는 것 같긴 하네용. 넘나 매콤하고 맛있어보여요.

보이는 것과 같이 맛도 역시 매콤하고 달콤하고 소스맛이 아주 좋으네요! 맥주랑 같이 먹으니 너무나 꿀맛이에요!!

 간장치킨은 적당히 짭짤하고 달콤한 맛에, 감칠맛이 좋습니다.

치킨은 보시다시피 치킨 살이 가득찬 느낌은 아니에요. 바싹 튀겨진 느낌이고, 분명 튀김옷이 대부분 같은데도..

튀김옷 질감도 좋고 넘나 맛있어서 중독성있는 참 희한한 곳입니다ㅋㅋ 소스가 제 입맛에 잘 맞아서 일까요?

그러나 제가 치킨을 먹어왔던게 있어서 그런지 닭고기의 질은 그다지 썩좋은 느낌이 안드네요.

그리고 양은, 이게 두마리라는데- 저는 전혀 1인 1닭 못하는데 이건 되네요? 둘이서 이거 한번에 다 먹었어욤ㅋ

닭고기 남기는거 안좋아하는데 이건 남김없이 딱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먹다 남은 치킨 뒷날에 먹긴 좀 싫더라구요;

맥주 안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무난한 순살치킨 원조 살로만 두마리 치킨입니다.

 성남 원조 살로만 두마리치킨의 메뉴와 가격이 나와있네요.

신상?치킨 같은 건 없고 오리지날 파닭, 후라이드, 양념 이런 메뉴만 파는게 눈에 띕니다.

맛으로 승부한다고 쓰여있는데요, 그만큼 맛이 없진 않네요. 아마 성남분들이라면 한 두번쯤은 드셔보지 않았을까 하는 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