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식품

우동이 땡기는 겨울엔 간편하게 생생우동&생생야끼로~

by 크나나 2016. 2. 8.
반응형

겨울이 되면 우동이 땡기기도 하고 휴게소에서 먹던 우동 맛이 떠올라서 마트가서 사온 생생우동과 생생야끼.

▲ 오리지날 생생우동의 조리법. 물 2컵을 끓인후 면과 액상 스프를 넣고 약2분 정도 끓인 후 후레이크를 넣고 잘 저어 드십시오.

제품의 특징. 기름에 튀기지않은 생생면으로 만든 정통 우동 면발과 가쓰오부시로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냈다.

권장소비자가격 1700원

▲ 칼로리는 405Kcal

▲ 내용물은 이렇게. 생면발과 후레이크와 액상스프

▲ 몇분 후 어느덧 우동 한그릇 뚝딱 완성~!!! 라면보다 더 간단한 듯한 느낌.

▲ 면발~ 살아있네~! 진짜 우동맛 제대로다. 호로록 호로록 소리내어 흡입해봤다ㅋㅋ

▲ 국물이 ~ 끝~~! 내줘요!!ㅋㅋㅋ국물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마셨다.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우동. 근데 은근히 밖에 나가서 우동파는 데가 잘 안보인다.

우동이 미치도록 먹고싶어서 동네 마트에서 사온 생생우동으로 욕구를 잠 재울 수 있었다.ㅋㅋ

▲ 생생 야끼우동의 조리법. 물 2컵을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1분 더 끓인 다음, 물을 따라버리고 페이스트 스프를 넣고, 1분간 볶는다.

제품의 특징.

기름에 튀기지않은 생생면에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진 일본식 볶음우동으로가쓰오부시로 맛을 내어 깊은 맛이 살아있다.

권장소비자가격 1800원

▲ 야끼우동의 칼로리는 470Kcal로 일반 우동보다 65Kcal 더 높다.

▲ 생면발과 데리야끼맛 페이스트 소스, 후레이크

▲ 물을 따라 버리는 과정만 거치고 나면 금방이다. 소스를 넣고 1분동안 볶는데 맛있는 냄새가 폴폴 풍긴다.

▲ 심심할 것 같이 보이는데, 호로록 해보니 짭짤하고 맛있다. 이것도 완전 별미네!!!

몇 개 씩 더 사다놓고 두개 번갈아가면서 먹어야겠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