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스토리/배달

성남 피자샵의 통마늘불고기피자랑 하이트~

by 크나나 2015. 11. 30.
반응형

배달어플에서 생긴지 얼마 안된듯한 피자집을 발견했다. 리뷰도 좋고 사장님께서 직접 댓글도 친절하게 달아주고 있어 눈이 가서 시켜봤당.

친절하지 않은 곳에서 시켜먹으면 기분나빠지면서 뭔가 손해보는 듯한 기분이라 최대한 친절한 곳을 찾아 먹으려고 하다보니ㅎㅎ

▲ 피자샵의 사장님께서 직접 써주신 메모일까나?! 감동의 도가니..!우리는 피자 한판만 시켰을뿐인데 마약옥수수를 서비스로 주셨다능!

▲ 피자를 개봉해보니 쨔쟌~ 우리가 시킨건 통마늘불고기 피자 라지~ 가격은 15,900원인데 치즈크러스트로 바꿔서 총 18,900원~!

▲ 일반적으로 먹던 불고기 피자와 비주얼이 다르네~잡육을 갈거나 다진 민찌류를 쓴게 아니라 훨씬 럭셔리한 느낌ㅋㅋ 옥수수랑 실한 불고기랑 마늘이 들어있다.

▲ 한조각 들어서 먹어보니...고기랑 구운 마늘이랑 뭔가 쌈싸먹는 듯한 맛.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입안에 마늘향이 퍼지는게 너무 좋았다.

▲ 서비스로 주신 마약옥수수. 살짝 비주얼에 실망하였으나. 열심히 비벼서 먹어보니....헐..겁나 맛있어! ㅋㅋㅋㅋ숟가락으로 막 퍼먹음ㅋㅋㅋ

▲ 그리고 모든 메뉴 주문시 주신다는 수제 갈릭소스와 피클..피클도 수제인것같당. 신선하고 너무 시지않아서 맛있쪙. 수제갈릭소스 진짜 존맛!

▲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나는 도우 얇은게 좋은데 피자샵은 도우가 좀 두툼한 것.

▲ 하이트 페일라거 (hite PALE LAGER) 새로나왔는가봉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게 느껴지는구낭ㅋㅋ.코카콜라같기도하고ㅋㅋ어쨌거나 피자와 맥주의 환상의 콜라보레이션ㅋㅋㅋ성남 피자샵의 피자들은 토핑 재료들이 실한 것 같아서 다른 여러 메뉴도 시켜먹어보고싶다. 그리고 저렇게 손편지 같이 보내주셔서 뭔가 흐뭇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