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종포해양공원에서 럭셔리한 길거리푸드 w더블핸드스테이크 먹방여수 종포해양공원에서 럭셔리한 길거리푸드 w더블핸드스테이크 먹방

Posted at 2017.06.21 16:28 | Posted in 먹방스토리/맛집

 

 

안녕하세요^^ 나나의 찍는 크나나입니다~

블로그를 꽤 오래 쉬었더니 밀린 자료들이 넘나 많네요ㅠ.ㅠ

차근차근 하나씩 포스팅해 나갈게요오~


식구들과 한가로이 여수 종포해양공원을 거닐고 있을 때였다.

입이 심심해서 음식점들이 있는 곳으로 가봤는데

한 입간판이 우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즘 여수에는 새로운 가게들이 우후죽순 생겨서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관광객을 겨냥한거겠지만 원주민?들도 새로운 문물?을 많이 접할 수 있어서 좋은 듯 하다ㅋㅋ


여수 w더블핸드스테이크는 쫑포해양공원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옆에는 공차와 장군핫도그가 있다.


W hand steak의 메뉴와 가격

전각, 채끝, 부채살, 목등심, 랍스터, 치즈스틱과 감자튀김, 그리고 각종 음료들.

또 신제품으로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다.

포장해서 공원테이블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주문 방법은 원하는 고기와 마실 음료를 결정해 알려주면 된다.

음료중 맥주와 망고피치에는 금액이 추가된다.


우리가 주문할땐 고기 재료가 없는 게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메뉴를 변경했었더랜다.

그나저나 저 모형들...크고 아름답다..우리것도 빨리 나왔으면+ㅁ+!!


우리 것이 나올때까지 매장 안에 들어가서 기다렸다.

안에서 먹어도 되지만 우리는 탁트인 바다를 보며 먹고 싶다ㅋ

주문이 좀 밀려있었던지 30분정도를 기다렸던 것 같다..

필자는 웬만한 맛집도 이렇게 못기다리는데...

금방 나오겠지 하고 기다렸는데...정말 늦게 나왔다.


우리 것을 받아 들고는 쫑포해양공원에 있는 벤치&테이블로 갖고 왔다.

세개 모두 채끝스테이크,

음료는 사이다 하나와 망고피치 두개!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많이 담아두고 싶어서, 음식 식는줄도 모르고 사진을 찍어댔다ㅋㅋ

얼마나 촌스러워 보일까? ㅠ.ㅠ어쩔 수 없다.

블로그 하려면 이 정도 시선 따위는....ㅋㅋㅋ


크고 우람한 자태의 더블핸스테이크

컵의 길이도 길고 폭도 넓어서 꽤 많은 양의 음료가 담겨있다.

단...이때는 늦겨울쯤이었는데 차가운 음료를 야외에서 마시려니 좀 힘들었다ㅋ

따뜻한 음료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따사로운 햇빛이 여수 바다에 잔잔히 묻어나는 오후,

돌산대교와 거북선대교 밑을 지나는 유람선을 바라보며

이 순간 난 모든 것을 가진 것 같았다ㅋㅋㅋㅋㅋ

후후......자, 이제 먹어볼까?


컵 위에 안정적으로 얹어진 용기 속에 맛난 음식들이 담겨있다.

맛나보이는 괴기와 감자튀김과 구운 파인애플,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나 맛있었다.

양은 혼자 먹으면 딱 알맞을 것 같고!ㅋㅋ


감자튀김도 간이 돼서 짭쪼롬하니 맛있었다.


위의 소화를 도와주는 파인애플까지!

다 맛남!!!


다 먹어가니 밑에 볶음밥이 또 있네?! 호올~ㅎㅎ

밥까지 들어있어 굉장히 알찬 느낌이다. 맛도 좋았고.

단지 음료수는 양만 많고 밍밍하고 맛이 없는 듯 했다.

늦겨울이라 날이 쌀쌀해서 몸에서 차가운 음료가 잘 안받기도 했고.

음료수는 반 이상을 버렸다.

차라리 음료수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내리면 좋을 것 같다만.

따뜻한 음료도 있으면 좋겠고ㅎㅎ

그래도 요즘같이 더울때엔 시원한 음료가 많은게 좋을 것 같다.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먹기 좋은 메뉴를 왜 하필 겨울에 먹어서..ㅋㅋ

그럼 여수 종포해양공원에서 바다를 보며 맛있게 먹은 W더블핸드스테이크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다.

 

 

  1. 작아보여도 있을 건 다 들어있군요. 한끼 식사로 가볍게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푸드트럭이 뜨면서 길거리 음식메뉴가 다양해졌는데, 분식에만 한정되어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즐겁네요.^^
  2. 안녕하세요=) 밤바다가 유명한 여수에 다녀오셨군요^^ 바람도 좋고 풍경도 좋은 동포 해양공원에서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파는 것 같아요. 손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양도 어마어마한 것 같은걸요? 맛 집도 볼거리도 점점 많아지는 여수! 이번 여름에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이네요^^ 어느새 6월이 다 지나가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3. 크나나님 오랜만이예요 ㅎㅂㅎ!
    블로거하려면 음식살짝식는건 감수해야...ㅎㅎ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맛보기에 좋을것 같네요 :)
  4. 음식 식는 줄 모르고 찰칵찰칵하시는 열정에 박수를....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