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17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글로우 웜베이지W21호 사용후기 저는 꽤 오래전부터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사용해오고 있어요.제 피부는 건조한 편인데 에어쿠션을 바르면 촉촉해보여서 좋더라구요.아이오페 에어쿠션 XP 중 N21내츄럴 바닐라와 C21커버바닐라가 밝고 화사해서 쭉 사용했었는데요, 쓰던게 다 떨어져서 재구매하려고 검색해보니 좀 많이 달라진 것 같더라구요.내츄럴 글로우/ 매트 롱웨어/ 모이스처 래스팅 / 인텐스 커버위 4가지 중에서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고 그 후 원하는 호수를 선택하는 거예요.기존의 것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 자신이 추구하는 디테일한 기능을 고를 수 있어요.저는 건조하니까 수분보유력을 높여 촉촉한 윤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택했어요.밝기는 겨울이니까 좀 따땃하게 보여볼까? 하고 W21웜베이지로 구매를 해봤어요.가격은 리필 한개가 1.. 2017. 1. 31.
아이샤드 천연비누와 레몬필링젤로 각질제거한 후기 안녕하세요~크나나입니다아ㅋ.ㅋ제가 한동안 외모관리에 소홀하다 못해 아예 손을 놓고 지냈거든요.그러다 문득 거울을 봤는데...초췌의 끝판왕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어요ㅋㅋ원래도 건성피부였지만 관리를 안해주니 말라비틀어져가는 나무같이 거칠어졌어요.이대론 안되겠다....다시 관리하자....옛날로 돌아가자!!! 해서!인터넷으로 구매하게된 아이샤드 천연비누와 레몬필링젤입니다.인터넷에서 검색하니 리뷰도 많고 가장 앞에 노출되기도 하고,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지를 수 있었어요ㅋㅋ인공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고, 100% 천연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좋대요.저는 아토피도 있고 꽤 예민한 피부이기때문에 앞으로는 천연비누를 꼭 써야될 것 같네요ㅎㅎ - 아이샤드 천연비누의.. 2017. 1. 25.
치즈매니아에게 좋을 이마트 피코크 이탈리안 5치즈 라자냐 이번에도 이마트에서 사온 식품을 포스팅할껀데요ㅋ.ㅋ피코크 5치즈 라자냐라는 제품이에요.저는 라자냐라는 걸 먹어본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구매해봤답니다ㅎㅎ이마트 피코크 다섯가지 치즈를 넣은 라자냐PEACOCK ITALIAN 5 CHEESE LASAGNA하드치즈, 고트치즈, 양유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모짜렐라치즈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치즈들이 들어가 있네요ㅎㅎ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은 1년으로 긴 편이에요.맛있으면 몇 개 더 사다 놔서 먹고 싶을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으면 되겠네용ㅋ.ㅋ가격은 4,980원이었습니다아. 겉 포장지를 벗겨내니 속은 투명한 비닐로 쌓여 안이 들여다 보입니다. 해동은 따로 필요 없고, 비닐을 벗기고 전자렌지용 그릇으로 덮어서 8분간 데우면 끝이라네요.정말 간단합니다아ㅎㅎ 저는 종이상자째로 전.. 2017. 1. 23.
이마트 피코크 이탈리안 티라미수케이크 솔직한 후기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사먹었던 티라미수 케이크를 포스팅해볼게요.이마트 피코크 이탈리안 티라미스 케이크PEACOCK ITALIAN TIRAMISU CAKE가격은 3,980원이에요. 원산지: 이탈리아 / 제조사: Dolceria AlbaS.p.A.수입 및 판매원: Emart내용량: 150g /열량: 440kcal보관방법: 영하 18℃ 이하 냉동보관이 상품은 땅콩, 대두, 돼지고기, 아황산류, 호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원재료명 및 함량과 영양성분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한 곽에는 두조각이 들어있어요.한 조각의 중량은 75g, 칼로리는 220kcal이에요. 냉동실에서 꽝꽝 얼어있던 것을 실온에 꺼내놓고 10분 정도 기다렸어요.상자가 이리저리 굴러서 그런지 코코아분말이 지저분하게.. 2017. 1. 22.
아모스 녹차실감 두피샴푸&토닉으로 탈모예방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오~ 크막세 크나나입니다아ㅎㅎ저는 환절기나 스트레스 받을때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빠지거든요.올해도 어김없이 탈모가 찾아왔었답니다ㅠ.ㅠ어렸을땐 머리카락이 빠져도 별로 신경이 안쓰였는데,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머리숱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네요ㅎㅎ그리하여 구매하게 된 탈모방지샴푸와 두피영양제입니다.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 인헨싱 토닉SCALP THINNING...두피를 얇게한다라....두피에 쌓인 노폐물들을 다 씻어낸다는 뜻일까요?ㅎㅎ; amosFeel the green tea shampoocleanses gently and helps to prevent hair loss and strengthen the scalp and the hair. Feel the green tea enhancing tonich.. 2017. 1. 21.
감성고자 크나나의 막찍는 세상 2차주소로 블로그 사이트등록완료 2017년 1월 11일에 블로그 이름과 주소변경 후, 2차주소 등록까지 했었다.유입키워드, 유입자수가 확연히 줄어들고새로 포스팅한 글들은 검색누락이 됐었다.1월 15일. 블로그차트라는 사이트에서 2차주소로는 순위가 나오지않고1차주소로만 8만위로 나왔었는데,지금은 두 주소 모두 24만위대로 잡히며 2차주소의 순위가 좀더 높게 나온다.순위가 떨어졌음에도 기분이 나쁘거나 조바심 나지않는다.꾸준히 하다보면 잘오른다는 것을 알기 때문인가보다.이제 새 주소로의 수집요청이 다 끝나면 1차주소 검색제외요청을 해봐야겠다. DAUM은 티스토리 blog의 정보 반영이 굉장히 빠르다.거의 즉각 반영이 되고 있어 성가시거나 신경쓸 일이 없어 좋다.문제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쓰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긴다.NAVER에 내 글.. 2017. 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