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3

거제옥포 본스치킨 구운치킨 두마리메뉴! 가성비&맛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림 커플이 처음 먹어본 본스치킨에 대한 리뷰에요.본래 저희는 밀가루 입힌 바삭한 치킨을 선호하는데요.정말 오랜만에 튀김옷 없는 구운 치킨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그러다가 배달 어플에서 찾게 된 평점이 괜찮은 본스치킨!반신반의 한 마음으로 시켜보았습니다.본스 두마리치킨 메뉴로 시켰구요.(한마리 메뉴가 기본 15000원인데.. 두 마리치킨 메뉴가 21000원 이므로 개이득!ㅋ)기본한마리와 중간매운맛 양념치킨으로 시켰어요. 소스도 여러개 오더라구요.머스타드와 양념.. 그리고 소금ㅋㅋㅋㅋ치킨집 소금은 후추등 조미간이 되어있어 일반소금보다 더 맛나지욤. 빨간 양념치킨! 중간맛인데도 꽤 매웠어요.ㅋㅋ배달 어플에서 볼 때보다 더 맛깔스러워서.. 먹기 전부터 기대만발!!먹어보니, 매운맛과 깔끔한 .. 2016. 11. 9.
가을엔 분위기있는 해변에서 산책하기 경남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다랭이마을을 지나 다음 남해여행 코스는 상주은모래비치예요.상주해수욕장이라고도 하는 이 곳은 주변은 소나무숲으로, 해변은 백사장으로 이뤄져있어요.햇빛이 하얀 모래를 내려쬘 때 은빛처럼 반짝인다해서 은모래비치로 불리게 됐나봅니다.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기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는데요,가을엔 분위기있는 해변에서 산책을 즐기기 좋아 연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고운 모래를 사뿐히 즈려 밟을 때 그 폭신한 촉감이 잊히질 않습니다.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끼리 산책하는 경우도 많았어요.경남 남해 상주은모래비치만의 한적함 때문에 우정여행을 오기에도 좋은것 같아요.밀려오는 파도를 보며 서로가 함께 해온 날들을 되짚어보고털어낼 것은 훌훌 털어 버리고, 앞으로 함께할 날들도 잘 지내보자며으쌰으쌰 하다 보면.. 2016. 11. 4.
다랑이논과 에메랄드물빛 다랭이마을 경상남도 남해여행/경남 남해바다 나림커플은 얼마전 옆동네 남해로 가벼운 나들이를 다녀왔어요!^^지도 상'여수-남해-거제'의 위치로 여수와 남해는 서로 육지가 보인답니다.근데 가는 날이 장날인지, 남해에 도착하니 어두컴컴해지고 비가 내리더라구요.ㅠㅡㅠ날이 흐리니 물론 건너편의 여수도 보일리 만무했지요.그래도 제일 먼저 들린 남해 가천마을 다랑이논(국가지정문화재 명승제15호)의 풍광을 보자,날씨에 대해 섭섭했던 기분은 어느새 사라져버렸어요. 이곳은 흔히 다랭이마을이라고도 불리는 곳인데요.이렇게 불리는 이유는, 산비탈길에 계단처럼 층층이 만들어진 다랑이논 가까이 민가가 함께 어우러진 곳이기 때문이에요. 주차를 하자마자 넘 예뻐서 한컷! '지켜보고있다'샷입니다ㅋㅋ바로 앞에 에메랄드물빛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멋진 풍경에 입벌리고 봤어요. 자연과.. 2016. 1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