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2

거제 낚시하기 좋은곳 지세포방파제 나들이 며칠전에 거제 지세포 방파제에 놀러가봤어요.이 날 비는 오지 않았는데 하늘에 구름이 두텁게 껴있고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어요.차에서 내리자마자 거센 바람을 맞으니 옴총 춥게 느껴졌어요.우리는 추워죽겠는데 갈매기는 뭐가 그리 신난지 떼지어서 날아다녔어요. 구름 사이로 햇빛이 대명리조트 부근을 비추고 있어요.바다 한쪽은 빛이 나고 한쪽은 그늘져서 왠지 묘한 느낌을 줍니다. 탁트인 전경에 바다로 둘러 쌓여있어 너무나 멋진 장관을 이룬 곳이에요.많은 분들이 놀러와서 캠핑을 즐기기도 하고, 낚시를 많이들 하고 계셨어요.주차하고 내리니 주차관리원분이 와서 낚시를 하려고 왔는지 잠깐 구경을 하는지 물어봤어요.주차요금때문이었죠. 주차비는 한시간에 600원이구요,낚시하면서 오랫동안 머무실 분들은 연락처를 기재하는 것 같더.. 2016. 10. 29.
거제옥포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조각케익 테이크아웃 후기 안녕하세요^^ 나림's 우림입니다.나나는 케익을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티라미수 케이크를 좋아해요.저희 나림 커플은 투썸플레이스의 티라미수 케익를 아직 먹어보지 못했었어요.마침 거제 옥포동에 투썸이 있길래 냉큼 들어가 케익만 테이크아웃 해왔어요.밥 먹고 후식으로 먹어보려구요ㅎㅎ가격은 5000원이 좀 넘었는데 포인트 카드 사용해서 4480원에 구입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고운 카카오파우더 가운데 A TWOSOME PLACE가 적혀진 초콜릿이 있어요. 포크로 살며시 떠봤어요.눈으로 보기에도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지는데,입안에 넣어보면 눈으로 보는 것 보다 더 부드러워요.사르르 녹아 없어지며 느껴지는 강렬하면서도 가벼운...달콤 쌉싸래한 맛이 일품이에요. 부드러운 빵과 촉촉한 크림에.. 더 촉촉한 에스프레소 .. 2016. 10. 27.
거제옥포 참숯갈비 삼겹살맛집 최운철 고깃집 후기 거제 옥포동에 있는 고깃집 '최운철'이라는 가게예요.아무리 봐도 사람 이름 같죠?"난 내 이름 걸고 떳떳하게 장사한다!" 라는 주인장의 마음가짐이 보이는 것 같아요. 마치 흔들린 사진처럼 나왔는데 흔들린게 아니랍니다.(응?ㅋ)메뉴는 아주 심플하고, 목살도 판매하는게 신선하네용.모든 고기가 국내산인데다 가격도 괜찮구용! 밑반찬이 하나같이 다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담겨나와요.검은콩?검은깨로 만들어 달콤하고 고소한 소스에 양배추 샐러드.시원한 동치미에 아삭한 백김치가 입을 개운하게 해줘요.자색 쌈무는 색이 영롱허니 예쁘고 빨리 고기를 싸먹고 싶게 만들어요.계란찜도 신선한 달걀을 썼는지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소금기름장과 쌈장, 그리고 마늘까지!고기 먹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제대로 나오네요. 삼겹살 2인분.. 2016. 10. 24.
거제 옥포동 맘스터치에서 햄버거&치킨 세트메뉴 배달 후기 거제 옥포동 우리 동네에 맘스터치가 있다는 걸 알고는 있었지만배달까지 된다기에 솔깃해서 시켜봤어요!!ㅋㅋ 맨 위 사진에 나온 구성에 콜라 1.25L까지 합친게 '딜리버리A'세트예요.(싸이버거2개, 후라이드치킨 반마리,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격은 17,000원이에요. 감자를 위한 토마토케찹, 치킨을 위한 스위트소스, 허니머스타드소스하나도 빠뜨림없이 잘 온 것 같아요! 맘스터치의 꽃!!! 싸이버거입니돳!! 채소는 양상추와, 양파가 들어있구요.소스는 부드럽고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있어요.살짝 매콤 쌉싸래한 양파와살짝 매콤하고 부드러운 다리살 패티와 소스가 환상궁합을 이뤄요.다른 버거들도 먹어봤지만 싸이버거가 진짜 갑인것 같아요!근데 지난번 여수 엑스포 맘스터치에서 먹었던 그맛을 재현해내진 못했어요.아쉽.. 2016. 10. 18.
치밥하고 싶을땐 편의점 도시락 혜리의 7찬 도시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꽤나 알찬 구성의 편의점 도시락이였던,혜리의 7찬 도시락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어른 남성의 하루 권장 칼로리는 2500~3000칼로리, 여성은 2000-2400칼로리 라고 하는데요. 혜리의 7찬도시락은 755Kcal네요! 한끼 식사 칼로리로 적당할것 같아요.단! 야식을 안드신다면 말이죠ㅋㅋㅋㅋ특이사항은 손가락 장갑이 동봉되어 있다는 점인데요.그 이유는... 바로 도시락에 닭다리가 들어있기 때문이에요.닭다리를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을 수도 있겠지만, 역시 손으로 잡고 뜯어야 제맛이지요ㅋㅋ치킨과 밥을 같이 먹는게 요즘엔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욥>ㅁ 2016. 10. 16.
영양듬뿍 가성비좋은 편의점 도시락 혜리의 깐풍기&소시지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은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기 시작했는데요.요즘엔 반찬 구성이 꽤 알차서, 더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오늘 소개해드리는 편의점 도시락은 혜리의 깐풍기&소시지 도시락! 입니다.ㅋㅋ맛이 좋아서 저도 즐겨먹는 도시락이에요.가격은 3900원, 한 끼 식사로 저렴하죠. 드시는 양이 많은 분들에겐, 작은 컵라면 하나 같이 드시면 푸짐합니다.ㅋㅋ전자렌지에 1분50초 정도 돌려주면~~먹을 준비 완료!! 덝고기는 역시 브라질산이군요! 우리나라 닭강정, 순살치킨의 상당수가 브라질산 이라고 하네요. 2층으로 된 도시락인데요.. 보이지 않는 1층에 밥이 있습니다.햇반 정도의 밥맛에는 못 미치지만, 적당한 찰기에 괜찮은 편이에요.좀 더 발전하면 햇반정도까지도 기대해볼만합.. 2016.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