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역 종합시장 맛집 [청산골]신흥역 종합시장 맛집 [청산골]

Posted at 2015.09.10 11:32 | Posted in 먹방스토리/맛집

 

 

오늘은 가족 모임이 있는 날~ 시골에 있는 가족들 빼고 경기 수도권에 사는 식구들이 다들 성남으로 모였다!

우리가 성남에 다같이 모여 살적에 자주 갔던 종합시장 청산골 갈매기살을 먹으러 가기로 결정!


신흥역에서 구시청 고개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있는 청산골! 허름한 인테리어와 외관이지만 맛은 기대 이상!

환기가 잘 안되기도하고 고깃집이 다 그렇듯 옷에 고기냄새가 겁나 배기때문에 가볍거나 편안한 옷차림을 추천한다ㅋㅋ나는 추리닝입고 갔음ㅋㅋ

▲ 청산골의 메뉴판. 우리는 양념갈매기살을 주문했다. 다른 것들도 먹어봤지만.. 양념갈매기만한게 없는 듯!!

▲ 청산골의 대표 밑반찬들. 부추김치, 배추김치, 동치미, 그리고 고기랑 같이 먹는  소스에 절여진 부추.

▲ 고기를 불판에 올렸닷! 구워 구워~

▲ 소맥과 함께~ 고기가 익기만을 기다리는 중

▲ 양념이 되어있다보니 자칫 잘못하면 불판이 금방 타버린다. 고기 잘 굽는 사람이 담당해야함!ㅋㅋㅋ

▲ 잘익은놈 하나 가져와서 소스에 푹 담가서 부추와 함께 냠!! 여기 소스가 진짜 중독성 짱인듯. 약간 신맛이 있는 듯 달콤한 이 소스. 아 또 먹고싶다...갈매기살..

▲ 채소를 별로 안좋아하기도하고 쌈싸먹는거 귀찮아 하는 편인데.. 여기 갈매기살은 상추에 싸먹으면 진짜 겁나 맛있다!!!크학 군침돈다

▲ 상추위에 깻잎도 올려서~ 오랜만에 싱싱한 풀?도 먹어줘야지ㅋㅋ

▲ 고기가 맛깔나게 익어서 하나 둘 먹고있을 무렵 나오는 된장찌개! 청산골의 마스코트?!! 찐~한 국물맛에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칼칼한 맛까지!! 역시 중독성 쩌는 된장찌개!

▲ 이 쌀밥으로 말할꺼같으면~일반 공기밥이 아니지라!ㅋㅋ 돌솥밥입니다! 

 나는 고기 좀 먹은 다음에 밥을 나중에 먹는 스타일이다! 하시면 돌솥밥 주문하셔서 드셔보세요(좀 늦게나오니깐)

공기밥 2개정도 양이 나오고요. 밥을 퍼낸 후에 저렇게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

 평소와는 다르게 좀 2%부족한 맛이 났던 된장찌개! 물 양 조절 실패인가?! 수년간 다니면서 실망시킨적이 없었는데 이날따라 좀 진한 맛이 덜했다!

 그래도 고기는 여전히 맛있었쪙

 사실 나는 삼겹살보다도 이 갈매기살이 더 좋다. 진짜 맛있다. 성남에 나를 보러 오는 사람들은 꼭 데려가서 맛보여주는 곳이다.

 된장찌개 속에 알차게 들어있는 감자!!

 감자를 으깨서 된장찌개랑 슥슥 비벼서 부추김치 살짝 올려서 냠!

 고기+밥 = 환상

 우림이와 우리 형부들ㅋㅋ 형부가 세명 하하하.ㅋㅋ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이보다 더 즐거운 시간이 있을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3동 | 청산골왕갈비살
도움말 Daum 지도
  1. 고깃집에서 돌솥밥을 주다니 좋네요~~역시 쌈에는 밥이들어거줘야 제맛이니까요 ㅋ거기에 구수한 된장찌개! 금상첨화네요^ 통풍만 잘되면 퇴근 후에 바로 가볼만한데 냄새가 많이 뵌다니 주말에 시간내서 가봐야겟네요^^먹방찍겠네요 ㅋㅋ
    • 2015.09.10 14:16 신고 [Edit/Del]
      메뉴판을보니 돌솥밥이 아니라 뚝배기밥이네요ㅋㅋㅋ무튼 갓지은 밥이라 맛있어욤! 냄새 많이 배니까 진짜 편한복장하시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ㅋㅋ방문 감사합니다^^
  2. 채은선
    우왕 맛있겠다앙
    나도 갈메기살 완전 좋아하는뎅ㅜㅜ
  3. 소주한잔 하고싶네요~~!!아 역시 고기는 술이있어야 제맛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