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과자 오코노미야끼칩&강레오셰프의 타코야끼볼신상과자 오코노미야끼칩&강레오셰프의 타코야끼볼

Posted at 2016.08.11 10:30 | Posted in 먹방스토리/식품

 

 


즐거운 여름밤~ 간단히 맥주 한캔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려는데

마땅한 안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집근처 편의점에

과자를 사러갔는데요, 요즘 대세인 '단짠'을 내세우는

이 신상과자들을 발견했습니다!

오코노미야끼칩 / 강레오셰프의 달콤짭짤한 타코야끼볼

세븐일레븐에서 각각 1,500원이란 가격에 사왔어요.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65g / 370kcal

오징어문어추출물분말 0.2% 함유


일본풍 포장마차로 보이는 곳에서 오꼬노미야키를

맛있게 부치고 있는 두사람.

이 그림으로 인해 맛에 대한 기대가 더 커졌어요+ㅁ+


원재료명 및 함량 & 영양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뭔가 익숙한 모양이라고는 생각이 들었는데

입에 넣고 그 식감을 느끼자마자 확실히 떠오른 '오징어집'

오꼬노미야키맛의 과자라는 것을 알고 먹어서 그런지

그 요리의 맛이 나는 것만 같아요!ㅋㅋ

근데 모르고 먹는다면 그냥 달고 짠맛이 적절히

잘 배합된 과자라고 생각할 듯 해요.

살짝 느껴지는 오코노미야끼 소스향과, 오징어&문어향이

과자의 풍미를 한껏 업시켜줍니다.

강레오 셰프의 달콤 짭짤한 타코야끼볼

72g / 칼로리 392kcal

다코야키맛시즈닝 10% 함유


원재료명 및 함량 & 영양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모양은 동글동글한게 정말 타코야끼를 떠올리게해요.

이 과자 위에 소스뿌리고 가쓰오부시 좀 올리면

영락없는 다코야끼로 보일 것 같은데요?


한입 먹어보고 와~!!!

진짜 그 맛이 난다!!!ㅋㅋㅋ난다 고래! 고래가 난다요!

한입 먹어보니 바삭! 크기가 좀더 큰 치즈볼을 먹는 느낌이에요.

입안에 잔여물이 남는 것도 없고 식감이 좋아요.

두 과자 모두 단맛 조금과 짠맛이 주를 이뤘어요.

그치만 우림이랑 저랑 둘다 이게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

타코야끼시즈닝이 10프로나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그 요리가 떠오르는 것이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신상과자라서 신기해서 사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기분좋은 나림스였습니당ㅎㅎ

▼이 글이 유익했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1. 타꼬야끼볼맛나요~~맛나용~~~~
  2. 오코노미야키칩은 진짜 오징어집이랑 모습이 비슷해보이네요.
    오징어칩 좋아하는데, 요즘 잘 안 보이더라고요.
    저거라도 한 번 사먹어 볼까요?ㅎㅎㅎ
    짭잘하니 맥주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3. 신기하네요!! 처음에 썸네일만 봤을 때는 라면 신제품인 줄 알았는데 오코노미야끼칩과 타코야끼볼이었다니.. 그리고 과자가 음식 본연의 맛을 비슷하게 구연했다는 것이 또 신기하네요~~!!
  4. 일단 다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마트에서 강레오쉐프의 컵라면도 본 것 같은데 요즘 강레오씨 바쁘네요~ㅋㅋㅋ
    암튼 저도 저 오코노미야끼칩 봤어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후기 잘보구 갑니다.ㅋㅋ 더 먹고싶어지네요.ㅋㅋ
  5. 타코야끼볼~ 이거 맛있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맥주 안주로는 정말 딱 일 것 같아요.ㅋㅋ
  6. 타코야끼볼 맛이 일품일것 같아요..
    술과 함께 많이들 찾겠네요.
  7. 타코야끼볼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얼마나맛있을지 상상하게되요~
  8. 와 이런 과자도 있었다니 신세계네요. 개인적으로 타코야끼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시퍼용. 어디서 파나요?
  9. 와 신기하네요~ 전 오꼬노미야와 타코야끼 둘다 조아하는데 한번 근처 편의점에잇음 먹어봐야겟어요~!
  10. 타코야키 엄청 좋아하는데>.< 딱 제가 찾던 과자네요!
    타코야키 먹고 싶은데 주변에 파는 곳 없을때! 편의점으로 달려가겠습니다!!!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11. 오 타코야끼과자라니 이런것들도 나왔군요.
    강레오 타코야키볼이 생김세부터 더 비슷한게
    저도 저게 더 맛있을 것같아 보입니다.^^ㅎㅎ
  12. 마트에서 본 과자예요. 새로운 과자라고 지나쳤는데 한 번 사서 먹어보아야겠네요.
  13. 오우 이거 편의점에서 볼때마다 한번 사봐야겠다고 생각하고 못먹어봤는데 ㅋㅋㅋ 리뷰 좋네효!
  14. 예전에 해태 타코야끼볼 먹어보고 맛이 너무 짜서 살짝 실망했었어요. 이것들은 그렇게 많이 짜지는 않은가 보군요. 오코노미야끼칩은 오징어와 문어향도 적절히 난다니 꽤 괜찮을 거 같아요^^
  15. 오 타코야끼 과자는 진짜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요즘 팍! 하고 끌리는 과자가 없는데, 크나나님 후기를 보니 기대감이 생깁니다!ㅋㅋㅋ
  16. ㅎㅎ맛있어 보이는군요
  17. 요즘 이런것두 있군요... 라고 쓸려하니... 한참전 글이네요... 히잉.. 난 유행에 뒤쳐졌어 ㅠ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